공모전 등록하기 버튼
공모전 문의하기 버튼 공모전 대행문의 버튼

홈 >공모전 > 공모전 소식
공모전 소식 공모전퍼가기  페이스북에 퍼가기  트위터에 퍼가기
아모레퍼시픽 2018 브랜드 챌린지 마케팅공모전 2018.04.12 Hit : 3800
주최 : 아모레퍼시픽  (대기업/일반기업) 이전  list  다음
확대보기
분야 : 광고/마케팅
대상 : 일반인
접수기간 : 2018/04/25~2018/05/16   (마감)
홈페이지 : https://brandchallenge.amorepacific.com/competition/index.jsp
문의처 : Brand Challenge 운영사무국 02-735-1191
첨부파일 :
:
:
:
아모레퍼시픽 2018 브랜드 챌린지 마케팅공모전

▶ 공모전 주제
- “Millennials by Millennials”를 테마로, 기획서를 제출하는 STRATEGY 부문, 영상/이미지의 콘텐츠를 출품하는 CREATIVE 부문 중 택1 하여 응모
- 브랜드 : 라네즈/마몽드/미쟝센/베리떼/아리따움/아이오페/에뛰드/이니스프리/프리메라/해피바스
* 중복 응모 불가 (STRATEGY 부문/CREATIVE 부문 선택 후 공통 브랜드 10개 중 하나를 택1 하여 응모) 

[STRATEGY 부문]
- 브랜드를 선택하여 기획안 제출
- 주제: 밀레니얼을 타겟으로 한 혁신 상품 기획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

[CREATIVE 부문]
- 브랜드를 선택하여 이미지, 영상 등의 콘텐츠 제작물 제출
- 주제: 밀레니얼에게 브랜드 또는 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영상/이미지 콘텐츠 제작 

▶ 공모 자격
- 국내 및 해외 4년제 이상 대학(원)에 재/휴학 중인 학생으로 개인 또는 3인 이하의 팀 구성
※ 직장인 대학원생과 2년제 대학 졸업 후 4년제 대학 편입 예정자는 응모 불가
※ Brand Challenge에 참여하시기 위해서 응모자는 개별적인 개인정보 수집에 동의하셔야 하며, 동의하시지 않을 경우 Brand Challenge에 참여하실 수 없습니다.

▶ 일정 및 절차 
- 오리엔테이션 (4월 25일) 
- 예선 접수 (4월 26일 ~ 5월 16일) 
└ 참가 팀의 20% 본선 진출
- 본선 접수 ((5월 31일 ~ 6월 28일) 
└ 결선 5팀, 입선 5팀 선발
※ CREATIVE 부문 본선 진출작은 온라인 평가 진행
- 챌린지 클래스(6월 3주)
- 결선 PT/시상식(7월 27일)
└ 부문별 최우수 1팀, 우수 1팀, 장려 3팀, 입선 5팀 시상 (총 20팀) 
- 인턴십(8월)

▶ 시상 내역
- 최우수상: 총 2팀 (부문별 각 1팀)
└ 상금 1,000만원 
└ Brand Challenge Summer 인턴십
└ 입사 특전【서류전형, 1차 면접 면제】
- 우수상: 총 2팀 (부문별 각 1팀) 
└ 상금 500만원 
└ Brand Challenge Summer 인턴십
└ 입사 특전【서류전형 면제】
- 장려상: 총 6팀 (부문별 각 3팀)
└ 상금 200만원 
└ 입사 특전【서류전형 면제】
- 입선 : 총 10팀 (부문별 각 5팀)
└ 부상: 화장품 세트
※ 총 20팀(STRATEGY 부문 10팀, CREATIVE 부문 10팀)에게 시상함
※ Brand Challenge Summer 인턴십과 입사 특전 제공 대상 회사는 ㈜아모레퍼시픽, ㈜에뛰드, ㈜이니스프리만 해당됨
※ Brand Challenge Summer 인턴십 및 입사 특전은 지원 해당 회사 【㈜아모레퍼시픽, ㈜에뛰드, ㈜이니스프리】의 별도 인사 조건을 충족한 수상자에게만 제공되며, 관련 기타 세부사항은 본 공모 요강의 유의사항 등 참조 또는 Brand Challenge 운영 사무국에 개별 문의 필요

▶ 심사기준
[STRATEGY 부문]
- 창의성: 전략(아이디어)이 차별적이면서 공감이 되는가 
  (새로움, 독특함, 흥미로움 + 공감도)
- 논리성: 전략의 근거가 논리적이며 일관성이 있는가
- 실현가능성: 브랜드/기업차원에서 실행 가능한 전략인가

[CREATIVE 부문]
- 창의성: 전략(아이디어)이 차별적이면서 공감이 되는가 
  (새로움, 독특함, 흥미로움 + 공감도)
- 적합성: 출품작의 내용이 브랜드/기업 아이덴티티를 잘 표현하는가
- 활용성: 브랜드/기업 차원에서 활용 가치가 있는가

*CREATIVE 부문 본선 심사에는 Brand Challenge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한 온라인 평가 점수가 포함됩니다. 
(온라인 평가 30%, 임직원 현업 평가 70%)

※ 심사위원 
└ 예선 및 본선: ㈜ 아모레퍼시픽, ㈜ 에뛰드, ㈜ 이니스프리 등 3개사 마케팅 매니저
└ 결선: ㈜ 아모레퍼시픽, ㈜ 에뛰드, ㈜ 이니스프리 등 3개사 임원

▶ 모집 유의사항
- 개인 단독으로 응모하거나 또는 개인이 팀에 속해서 팀으로 응모 가능합니다.
- 외국인도 참여 가능하며 응모작 및 결선 PT는 영어로 제출하거나 진행해도 무방합니다

▶ 시상 유의사항
- [STRATEGY 부문] 본선 평가 후 선발된 총 10팀 중 5팀은 입선 당선되며, 5팀은 결선 PT에 진출하게 됩니다.
- [CREATIVE 부문]  본선 평가 후 선발된 총 10팀 중 5팀은 입선 당선되며, 5팀은 결선에 진출하여 작품 발표 후 현장 심사를 통해 수상 등급이 결정됩니다. 
- [공통] 제출 작품의 수준에 따라 등급별 수상 팀 수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. (해당 작이 없을 경우 최우수상이 시상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)
- [공통] 상금의 제세공과금은 본인 부담입니다

▶ 기타
- 제출된 공모작에 대한 일체의 권리는 원칙적으로 공모자에게 있습니다. 제출된 공모작은 비밀유지되는 것을 원칙으로 하나, 공모작 평가, 심사 및 수상작 선정 등을 위해 외부에 공개될 수 있으며 제출된 공모작은 시상일로부터 1개월 이내에 폐기됩니다. 다만, Brand Challenge 입상작에 대해서는 ㈜아모레퍼시픽 또는 계열사가 이 시상일로부터 3년동안 활용할 수 있습니다. 이와 관련된 구체적 내용은 Brand Challenge 제출물 활용 동의서의 내용에 따릅니다.
- 제출된 응모작에 대한 일체의 법적 책임은 응모자에게 있으며, 수상 후 제3자의 권리를 침해하였거나, 창작이 아닌 모방 혹은 표절 등으로 밝혀진 경우 수상은 취소되며 지급된 상금/부상 등은 즉시 회수조치 됩니다.
- 이외 자세한 사항은 Brand challenge 운영 사무국 전화번호(02-735-1191) 또는 ㈜ Brand Challenge 카카오톡 옐로아이디로 문의 바랍니다.
이 공모전의 내용은 주최사의 기획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.
주최사의 공모요강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 
 
다음글     | [제14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] 자원활동가 짐프리(JIMFFree) 모집 (~5/13) 2018/04/11
현재글     | 아모레퍼시픽 2018 브랜드 챌린지 마케팅공모전 2018/04/12
이전글     | 서울특별시교육청 신청사 건립 국제설계공모 2018/04/12



제7회 고속도로 공공디자인 공모전
2018 대한민국공익광고제 공모전
제19회 대한민국안경디자인공모전
2018 한국수력원자력 기업이미지 공모전
‘우수 동대문 브랜드 인증마크 디자인’ 시민참여 공모전
제4회 산업보안 아이디어 공모전 - 웹툰/카드뉴스 -
제5회 대한상의 사진 공모전
제12회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광고 공모전
제17회 길사진 공모전
제20회 전국학생통계활용대회